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평택에서 유명한 일본식 카레식당 하루식탁에 가보았어요~

반응형

 

 

평택에서 유명한 일본식 카레식당 하루식탁에 가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카레를 좋아하는 까닭에 점심메뉴로 항상 권하고는 있는데

어찌된 일인지 카레라는 것도 집에서 해먹을수 있다는 선입견이 많아서일까요

직원들이 한번도 호응을 해주지 않아서 도통 먹을수가 없었습니다

 

오늘은 사람들도 외근으로 많이 빠지고 인원도 별로 없던이유로

평소 가보고 싶었던 일본식 카레식당을 오늘에서야 가보았습니다

 

바로바로 평택 하루식탁

 

페이스북이나 각종 블로그에 맛있고 이쁜 가게로 많이 올라와 있어서

안그래도 꼭 가보고 싶었는데요 이제야 가볼수 있다니

가는동안에도 벌써 설레였습니다

 

 

 

 

 

외관부터 깔끔한것이 기대감을 더욱 높혔는데요

 

 

 

 

 

 

여전히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이 정말 없었는데요..ㅜㅜ..

평소에는 가고 싶어도 웨이팅까지 있다고 해서 엄두가 안났는데

오늘은 점심시간인데 저희테이블 하나만 있더라고요

 

유명한 집도 요즘은 어쩔수가 없네요

 

그 덕분에 사진은 편하게 많이 찍었는데요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있는 모습이 더 그립습니다

 

 

 

 

실내는 역시 아기자기 한것이 너무 이쁘고 좋았는데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오늘 메뉴는 반반 카레로 시켜보았는데요

크림새우+버터치킨 하나랑 버터치킨+매우치킨카레 를 시켜 보았습니다

 

 

 

 

모양도 이쁘고 정갈하게 나왔는데

사진을 이렇게 찍을수 밖에 없었다는게 안타깝네요..ㅜㅜ..

 

맛도 제 생각보다 진하고 좋았는데요

일본식 카레를 안먹어보신 분들은 이곳에서 나오는 맛이라면

이게 일본식 카레구나 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할 듯 했습니다

 

다만 밥이 조금 된편이고 매운카레는 생각보다 매워서 아이들은 힘들것 같았고요

일반분들도 별생각없이 먹었다가는 어려울 수도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할 듯 하네요

 

어쨌든 정말 오고 싶었던 곳이니 만큼

충분히 즐기고 왔고요 데이트코스나 새로운 맛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강추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