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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지급 임가공료 확실한 해결방법은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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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지급 임가공료 확실한 해결방법은 없을까요...고려신용정보에 문의하세요!!

 

 

미수채권이 발생하게 되면

채권자의 입장에서는

무조건 손해일 수 밖에 없습니다

 

미수금을 회수하기 위해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 그리고 인력의 투입이 필요하고

 

언제 회수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계속 신경을 써야 하다보니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수금이 발생하게 되면 

채권자는

가장 피해를 줄이는 방법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채권추심전문업체 고려신용정보는

체계적인 채권관리 시스템과

다년간의 미수대금 노하우를 기반으로

역량있는 채권추심 전문인력을 활용한

가장 합법적이고 효율적인

미수대금 회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제대로된 방법과 절차

그리고 올바른 채권관리를 통해

미수금 회수 방안을 모색하지 않는다면

 

그로인한

이차적인 피해와 손해가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채권관리와 미수금 회수 방안을 찾고 계시다면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믿을 수 있는 신용정보회사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과 함께 하시여

해결방안을 강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1등 채권추심업체 

고려신용정보는

언제나 채권자의 곁에서 힘이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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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지급 임가공료 회수 사례

 

 

채권자는 천안에서 제조 및 임가공업을 하고 있는 개인 사업자이고 채무자는 평택에서 설비 기자재 제조업을 하고 있는 개인 사업자 였습니다.

 

채권자는 거래처의 소개로 알게된 채무자의 요청으로 채무자의 제품에 들어갈 부품 임가공을 해주게 되었고

 

납품을 완료한 후 세금계산서를 발급하고서 가공료의 청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채무자는 일부 금원만을 지급하고는 본인들의 사정을 이야기하며 이후에도 계속적인 거래관계를 이어갈테니

 

다음번 거래시까지 시간적인 여유를 줄 것을 요구하였습니다.

 

채권자는 처음거래부터 미수금을 남기는 채무자의 행태가 못마땅 하였지만

 

거래처를 늘린다는 생각에 이를 받아들였고 빠른 시간안에 추가적인 작업을 이어나갈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그러나 채권자의 배려와는 달리 채무자는 이후 수차례의 거래에서도 조그씩 미수금을 남기면서 가공업무를 요청하였고

 

어느순간 미지급된 가공료의  금액이 채권자가 감당할 수준을 넘어서게 되자

 

더이상 이런식으로 거래를 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판단한 채권자는

 

이제까지의 미지급금을 정산한 후 새롭게 거래를 이어나갈 것을 채무자에게 요구하였습니다.

 

그런데 채무자는 본인도 수금이 잘 되지 않아 이런일이 발생하였다면서 조금만 있으면 모두 정리해 줄테니 계속 거래를 이어나가자는 말만 하였습니다.

 

 

하지만 채권자는 채무자의 말을 신용할 수 없었고 강력하게 미지급금을 정산해 줄 것을 촉구하였습니다.

 

그러나 채무자는 채권자의 강력한 의사에도 이런저런 핑계만을 댈뿐 채무변제에 대한 확실한 의사를 보이지 않았고

 

결국 채권자는 채무자와의 거래관계를 정리하고 이제껏 미지급된 금원을 회수하기 위하여

 

채권추심전문업체인 고려신용정보에 채권추심을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채권자로부터 미지급된 임가공료의 채권추심을 의뢰받은 고려신용정보에서는 채무자를 상대로 수임사실통보를 보내느 것을 시작으로

 

채무자의 신용조사를 통한 채권확보를 우선으로 한 후 채무자측 대표와 대면접촉을 통한 채무변제 의사 및 변제계획 수립의 가능여부를 확인하였습니다.

 

채무자는 미지급금 자체는 인정하면서도 여전히 자신들의 사정만을 이야기하면서 시간을 좀 더 줄 것을 요구하였고

 

이미 채권자가 충분히 변제할 수 있는 시간을 주었다고 판단한 고려신용정보에서는 만일 채무변제를 시작하지 않는다면

 

소송과 법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음을 채무자게 통보하였습니다.

 

 

그제서야 채무자는 일부 금원을 지급하면서 남은 금원에 대해서는 분할식으로 변제를 하게해달라고 요청하였고

 

신용조사를 통해 채무자의 상황을 알고 있었던 고려신용정보에서는

 

신용조사 결과와 채무자의 변제여력등에 대해 채권자에게 보고하고 채권자가 이를 승인하여 분할변제를 이행토록 하였습니다.

 

이후 채무자는 지속적인 고려신용정보의 채권관리하에 분할변제를 이행하게 되었고

 

몇차례의 변제지연이 있었지만 계속된 추심활동하에 분할변제가 이어지게 되어 결국 남은 금원을 모두 변제하게 됨으로서

 

고려신용정보의 채권추심절차도 종결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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