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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거래미수금 받아주는곳

거래처 미수금이 발생하였을때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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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적인 변제독촉 보다는

채무자의 상황에 맞는 추심방향을 설정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채무가 발생하였을시 곧바로 회수조치등을 

취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상대방이 아무런 압박도 느끼지 않고

그로인한 실익도 발생하지 않는 상황이라고 하면

비용과 시간만 낭비가 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채권자의 입장에서는

거래관계가 성립되었을시

평소에도 상대방의 상황을 예의주시 해야만 하고

 

만일 미지급되는 상태가 발생할 시

지금껏 관리하였던 내용과 더불어

신속하게 현재 채무자의 상황을 파악한 후

 

그에 맞는 추심방향과 과정들을 수립하여

대처해야만 

최대한 피해를 줄일 수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채권관리의 내용들을 알고는 있지만

직접 실무적으로 진행하기에는

인적,시간적 부담과 정보력의 한계로 인하여

지키기가 쉽진는 않을 것입니다

 

 

채권추심전문업체 고려신용정보에서는

 

다년간의 미수대금 노하우와

체계적인 채권관리 시스템을 활용하고

역량있는 전문인력등을 통한

가장 합법적이고 효과적인 채권추심절차를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리하기 힘들고

받아내기 어려운

미수금 문제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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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채권관리를 통한 해결방을

모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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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지급 제조대금 회수 사례

 

 

채권자는 안성에서 제조업을 하고 있는 법인사업자이고 채무자는 화성에서 기계부품등의 제조업 및 도소매업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사업자 였습니다.

 

채권자는 채무자의 요청으로 채무자가 제작하는 기계등에 들어간 부품들을 제작 납품해주는 계약을 하게 되었고

 

계약대로 성실하게 납품을 해주고는 세금계산서를 발급한 후 물품대금을 지급받았습니다.

 

그런데 거래초기에는 제대로 대금지급을 해주던 채무자가 시간이 지나가면서 본인들의 사정을 이야기하며

 

대금지불을 지연하는 경우가 잦더니 나중에는 전체금원을 지급하지 못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채권자는 거래관계를 이어나가고 싶은 마음에 최대한 채무자의 상황을 배려하려 하였지만

 

채무자는 기다리라는 말만할뿐 마땅한 변제계획을 수립해 주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채무자의 태도에 지친 채권자는 미지급된 제조대금을 회수하기 위하여

 

채권추심전문업체인 고려신용정보에 채권추심을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채권자로부터 못받은 제조대금의 채권추심을 의뢰받은 고려신용정보에서는

 

채무자사를 상대로한 수임사실통보를 보내는 것을 시작으로 채무자사의 신용조사를 통한 채권확보를 우선으로 한후

 

실무자들과 접촉하여 채무변제 의사와 변제계획 수립 가능여부등을 확인하였습니다.

 

채무자측은 본인들도 거래처에 수금이 제대로 되지 않아 자금경색이 일어났다는 것과

 

곧 다른 거래처와 계약을 할 것이 있으니 시간을 줄 것을 다시금 요구하였습니다.

 

 

하지만 신용조사 결과 채무자사의 상태가 조만간 나아질 것 같지 않다고 판단한 고려신용정보에서는

 

마냥 기다릴 수는 없었기에 이를 담보할 만한 인적, 물적 보증을 요구하며

 

채무자사 대표의 연대보증을 이끌어내 그 내용을 공증하게 되었고 ,

 

만일 약속이행이 되지 않는다면 대표자를 상대로한 강제집행등의 법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을 주지 시켰습니다.

 

 

 

이후 채무자측은 고려신용정보의 변제촉구와 채권관리하에 채무변제를 지속적으로 분할변제를 이어나가게 되었고

 

결국 조금 장기적인 관리가 되었지만 채무변제를 완료하게 되었고 고려신용정보의 채권추심도 종결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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