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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받은 납품대금

법대로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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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신용정보

약속 기일을 지키기 위해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힘들게 

물품을 납품해 주었는데

 

대금결제일이 되자

이런저런 핑계만 대면서

대금지불을 지연하다가

연락마저 피하는 상황이 되었다면

정말 곤란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꼭 받아야 하는데

시간은 부족하고

법적인 절차는 복잡하고 어려워만 보여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만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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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년간의 미수대금 회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추심인력을 활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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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 받은 납품대금 회수절차를

진행해 드리고 있는

채권추심전문업체 고려신용정보에서는

상거래상 발생한 미수대금으로

(납품대금, 공사대금, 물품대금, 용역비, 가공비,

제조대금, 임대료, 운송비 등)

상행위가 이루어졌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내역서, 견적서, 거래명세표,

지불각서등의 근거자료를 가지고 있는

상사채권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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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법적으로 채권자로부터 채권추심절차를 위임받아

 

채무자에 대한 신용 및 자산조사부터

못 받은 돈 회수의 마지막까지의 전 과정을

효과적이고 전문적으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못 받은 돈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금전적인 문제로 인하여

사업상의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은 물론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이 

발생하게 되어

그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이만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채무변제를 무조건 하라고 독촉만을 하거나

아무런 계획 없는 법적 조치만을 취해서는

큰 실익은 발생하지 않은 채

시간과 비용만 허비되기 쉽기 때문에

 

채권자로서는

최대한의 피해를 줄이면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야만 합니다.

가장 많은 채권자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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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신용정보는

 

이러한 채권자분들의 어려움과 곤란함을

너무나도 잘 이해하고 있기에

 

가장 합법적이고 효과적인 추심절차와

효율적인 채권관리를 통해

못 받은 돈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혼자서 

못 받은 납품대금을 해결하지 못해

힘들어하지 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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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신용정보의 전 직원들은

언제나 

소중한 채권자의 자산과 권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 절차

1. 채권추심수임사실 통보

2. 채무자 신용 및 자산조사

3. 채무자 소재파악

4. 채무자 방문 및 접촉 시도

5. 채무변제 촉구

6. 법적조치 실행 및 변제독촉

7. 변제금 수령

8. 진행사항 보고 및 종결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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