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거래미수금 받아주는곳

골치아픈 미수금!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이 필요한 이유!

반응형

골치아픈 미수금 ! 고려신용정보 채권추심이 필요한 이유 !

 

 

열심히 노력한 대가를

꼭 받아야만 하는데

 

이런저런 핑계만 대고

지급해주지 않는 미수금 문제

 

가뜩이나

바쁘고 여력도 되지 않는데

 

미수금 문제로 인해

또 다시 시간과 인력을 투입해야 한다면

정말 고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기다리고만 있어서는

절대로 해결되지 않을 것 같다고 판단되어

효과적인 회수방안을 모색중에 있다면 

 

채권추심 전문업체인

고려신용정보가 

해결안이 되어드리겠습니다

 

 

방법이나 절차를 몰라서

시간이나 비용이 두려워서

힘들어하는 채권자분들을 대신하여

 

다년간의 미수대금 노하우와

역량있는 채권추심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가장 합법적이고 효율적으로

미수대금을 회수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종 미수금 문제로

힘들어 하고 있다면

 

믿을 수 있는 신용정보회사인

고려신용정보와 함께 하시여

해결방안을 모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관리해야

소중한 내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더이상 고민 하지 마시고 문의하세요

국가공인 신용관리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선지급된 수수료 회수 사례]

 

 

채권자는 아산에서 보험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 회사이고 채무자는 채권자회사에서 신규보험 계약시 수수료를 지급받는 방식으로 영업활동을 하기로 계약을 하였습니다.

 

이후 채권자는 채무자의 원활한 영업안정화를 위하여 정착금도 지급해 주었고 채무자가 신규계약을 수주할 시 계약대로 수수료도 정확히 정산해 주었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채무자는 개인사정등을 이유로 제대로 영업활동을 하지 않는날이 많아졌고 이로 인하여 이전 계약자들의 보험유지 비율과 신규 거래건의 수도 현저하게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속 지켜볼 수 없었던 채권자는 채무자에게 계속 이런식으로 일을 하게 되면 선지급된 수수료 및 정착금도 반환하게 될 수 있음을 주지 시켰지만

 

채무자는 채권자의 기대와 달리 연락마저 끊어버린채 회사에 나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채무자의 무책임한 태도에 실망한 채권자는 최초 계약시 작성해 두었던 영업계약서 및 선지급된 수수료 내역과 담보로 받아 두었던 공증을 근거로 하여

 

채권추심 전문회사인 고려신용정보에 선지급된 수수료 반환에 대한 채권추심을 문의하게 되었습니다.

 

채권자로부터 수수료 반환에 대한 채권추심을 의뢰받은 고려신용정보에서는 채무자를 상대로한 수임사실통보를 보내는 것을 시작으로

 

채무자의 신용조사를 통한 법조치의 실익여부를 판단한 후 채무자와 접촉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채무자는 계속적으로 수신을 거부하는등의 모습을 보여왔고

 

이에 고려신용정보에서는 채권자와 협의하여 유체동산 강제집행등의 법조치를 상의한 후 이를 채무자에게 통보하였습니다.

 

그제서야 채무자측에서 연락이와 여러 변명을 하며 한번에 전체금액을 변제하기는 어려우니 5회 분납으로 반환하게 해달라는 요청을 해왔고

 

이를 채권자가 받아들여 분할변제를 이행하도록 하였습니다.하지만 채무자는 또 다시 약속이행을 하지 않았고

 

이에 곧바고 채무불이행자등재 신청을 하고 통장압류등의 조치도 취하게 되었습니다.

 

 

채권자의 강력한 법적 조치의지와 고려신용정보의 지속적인 추심 및 독촉절차가 이어지자 채무자는 채무변제를 시작하게 되었고

 

또 다시 약속이행이 되지 않을시 추가적인 법적조치가 취해질 것임을 주지시켰습니다.

 

이후 채무자는 분할변제이행을 잘 이행하였고 선지급된 수수료 전부를 회수하게 되어 고려신용정보의 채권추심절차도 종결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